질병 치료법/열과치료

2-8 몸이 차가워지면 죽는다.

전기실무교육원 2010. 6. 2. 00:47

 

 

죽음이라 몸의 따뜻한 기운이 빠져나가서 차갑게 식어버린 상태를 말하는 것이며, 질병이란 몸의 따뜻한 기운이 빨리 빠져나가는 상태에서 생기는 현상을 말한다.

 

그래서 모든 질병은 배가 차가워지면서 고열이 생기는 공통점이 있다. 노화란 세상에 태어난 기운을 키워서 발육과 성장의 정점에 이른 후 죽음을 향해 점점 식어가는 과정이라 할 수 있다.

 

이를 정리하면 몸이 식어가는 속도가 빠르면 질병과 조로(早老)현상이 생기며 단명(短命)이 되고, 몸이 식어가는 속도가 더디면 무병(無病)과 건강 유지 그리고 장수(長壽)가 되는 것이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찾아 헤매던 생로병사(生老病死)의 원인‘이기도 하다.

 

자신의 몸을 천천히 차갑게 하면 죽게 되는데, 천천히 차가워진 곳은 순환이 안 되고 마비가 되고 굳어가고 염증과 암이 생긴다. 이것은 만성자살(慢性自殺)행위이다.

 

몸이 따뜻하고 머리가 차가우면 기운이 있어 순환이 잘되고 건강하다. 건강하면 저절로 장수(長壽)한다. 오래살고 싶어서 오래 사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다. 몸이 따뜻하니까 저절로 오래 살다가 몸이 식으면 죽는 것이다.

 

 

http://blog.daum.net/yuowner[건강라이프]

....................................................................................................................

 

추천 특허상품▷▶온유림 개인용 조합자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