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실무교육/교육후기

제77기 전기실무 교육후기입니다.

전기실무교육원 2019. 10. 31. 08:40





전기공부하시면 아시겠지만 기본이론은 정말 쉽죠...V=IR.. 등등

물론 어려운 부분도 있지만 ....이론적으론 대체로 읽어지죠...

하지만 이론과 실무의 갭이 가장 큰 공부가 전기같습니다.

책을 보면서도 이걸 왜 하는건지...전기를 공부하는데 꼭 이걸 알아야 하는지...

정말이지 책을 보면서 회의감이 가장 큰 과목을 꼽으라 하면 전기같네요.

정말 막연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지금 하고 있는 게 맞는건지...

정말 전기란 무엇인지 ...이 갈증을 풀어줄 수 있는 강의나 교육은 없는지 많이 찾아보고 했었네요..

그리고 원장님께 실무교육을 신청하기까지 몇번이나 생각하고 ....괜히 하는건 아닌지...

정말 제대로 배우고 올 수 있을까 ....꼭 이렇게 까지 하면서 배우고 와야하나? 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웃음이 나네요..

저와 같은 막연함을 가지고 계셨던 분이라면 무조건 신청해서 배우고 오세요.

교육이 끝나는 3일이 지나면 아실거에요...!!!..이거구나.....

 

 

교육을 받는 동안 원장님의 진솔한 가르침 정말 감사드려요.

원장님의 말씀 중에 ...."누가 하나 가르켜주는 사람이 없었고 힘들게 혼자서 해야만 했다."라는 .말씀이 아직도 귀에서 아련하게 들리네요..

이 어렵게 체득하신걸 가르침으로 교육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나라면 저럴수 있을까 (전 솔직히 못 할것 같아요ㅋㅋ)

!!!! 시간이 된다면 원장님께 많은 교육을 받고 싶네요...

항상 건강하시고..행복한 일만 있으세요...복도 그냥 아주 확 받으세요....^^

 

   

원장님 사모님 저희들 식사준비하시느라 정말 애 많이 쓰셨어요...

3일동안 국왕대접을 받았네요..ㅋㅋ 정말 음식이 ...........맛나요. ㅠㅠ(.아 생각나요..ㅠㅠ 배 고프고)

아드님들이 정말 부럽더라고요..이 밥을 매일 먹을 수 있으니..푸하하하하하..

아드님들 조교로서 교육하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특히 둘째 아드님 사업 대박나시고 행복하세요..

좋은 일 하시는 분들은 꼭 복을 받으실거에요..

다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77기 교육생님들 짧은 시간이었지만 어떻게들 지내시는지.....다들 한걸음씩 나아갈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정말 짧은 시간이었지만 어떻게 인연이 되어 서로 만남과 헤어짐이 있었네요.

다들 행복하시고 하고자 하시는 일 다들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출처] 77기 교육후기입니다. (유가이버) |작성자 군고구마매실



.......................................................................................................................................


전기실무교육[특강]단기속성과정 모집


네이버 유가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yougyver


현재 2019년 11월달 모집 중

교육상담 : 010-4240-0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