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게시판/게시판

정태성씨의 승객 맞이 친절 서비스 매뉴얼

전기실무교육원 2010. 8. 17. 23:39

 

정태성씨의 승객 맞이 친절 서비스 매뉴얼

 

 

 

인사 … 미소 … 공손 … 첫 인상부터 감동

ㆍ 콜 손님 오면 45도 인사하고 문 열어주기

ㆍ 왼손으로 문 열고 오른손으로 위쪽 받쳐 안 다치게

ㆍ 자신의 이름 밝히고 목적지는 정확하게 복창

ㆍ 코스 확인 뒤 차 안 온도, 운행 속도 괜찮은지 문의

ㆍ 돈 두 손으로 받고 원하는 손님은 내릴 때도 문 열어줘

 

차 안팎은 물론 복장까지 준비된 청결

ㆍ매일 한 차례 택시 안팎 세차

ㆍ실내 바닥과 차 손잡이는 수시로 소독

ㆍ때 잘 타는 부분은 흰 수건 받쳐 놓고 매일 교체

ㆍ매년 한 차례 전문 업체에 실내 클리닝 의뢰

ㆍ매일 새 셔츠·넥타이 입어 깔끔한 인상 유지

 

탈 때부터 목적지 도착까지 안전 최우선

ㆍ 운행 시작 30분, 끝나기 전 30분에 특별히 집중

ㆍ안전 운행 위해 낮에도 전조등 켜기

ㆍ뒷좌석 손님들에게도 안전 벨트 착용 부탁

ㆍ진통제·소화제 등 상비약 차 안에 구비

ㆍ밤늦게 내리는 여자 손님은 현관에 들어가는 것 확인

 

 

 

출처 : 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_id=3672459&ctg=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