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게시판/게시판

인크렌징 슬림 독소제거 프로그램을 마치고 나서 변화는?

전기실무교육원 2011. 8. 13. 10:35

 

 

잘 아는 63세 되는 여자 분이 있는데 열흘 동안 인클렌징 독소제거 프로그램을 하고난 다음 몸이 아주 좋아졌다. 그동안 보기에도 그분은 몸이 좀 비대하고 나이드신 분들이 그렇듯이 그냥 그런 분이셨다.

 

참여 후 보기에도 몸에 균형이 잡혔고 얼굴에 혈색과 건강도 참 좋아 보였다.

 

나는 만59세로 지난달 7월에 회사에서 건강검진을 하였는데 지방간이 중증으로 또 당뇨주의로 나타나 그동안 한번 해볼까 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선뜻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그분이 좋아지는 것을 보니 당장에 결심을 하고 제품을 택배로 주문을 하였다.

이미 고혈압 약은 10년 전부터 복용 하였고 당뇨수치는 공복에 135~155를 오르내렸다.

 

프로그램은 2가지이다(인클렌징, 인클렌징 슬림프로그램)

그분은 단순히 몸의 독소를 제거하는 인크렌징 프로그램이라면

나는 인크렌징 ‘슬림프로그램’으로 독소와 체지방을 분해하는 프로그램이다.

 

8월3일 시작하여 어제 8월 12일에 끝났다. 직장생활하면서 하기는 좀 힘이 들었지만 그래도 인내 할만 했다. 그래도 가능하면 휴가를 내서 권하고 싶다. 왜냐하면 식사를 하지 않고 건강기능식품만으로 하기 때문에 기운이 떨어지고 집중력이 떨어진다.

 

나는 처음엔 프로그램대로 하다가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야채 위주로 조금 해도 된다고 하여 기운이 떨어져 점심을 김무침과 밥을 조금 싸가지고 가서 먹었다.

 

제일 먹고 싶었던 것이 무엇이냐고 하면 얼큰한 동태찌개가 제일 먹고 싶었다.

 

끝나고 오늘아침 공복에 당을 체크하니 89로 나타났다. 어제는 직장 의무실에서 혈압도 110-63 현저하게 떨어졌다.

 

운동을 해도 135를 유지하였는데 정상치이하로 되었고, 혈압도 약을 복용하면서 책크하면 140-85였는데 현저하게 떨어졌다.

 

앞으로 음식을 천천히 먹고 과식을 절제하며 운동으로 건강을 유지하겠다.

 

 

2011. 8. 13  토요일

 

관리자   유 병 옥 드림